여수에서 갈 만한 곳(자매식당 장어탕)

2016. 2. 18. 11:34내 이야기/먹거나 보거나!!

 푹 끓인 장어탕..

해장에 정말 좋습니다.

잘못하면 비린내가 나는데 여기는 비린내를 잘 잡았네요.

기본반찬은 이렇게..

반찬으로 멍게젓갈이 나옵니다.

상큼하니 맛나게 잘 먹었네요.

장어탕은 뚝배기에 끓여서 나옵니다.

김이 모락모락 나면서 추운기운을 싹 없애주네요.

장어가 통으로 들어갔습니다.

푹 잘 고아졌네요.

양도 푸짐합니다.

그냥 입에서 녹습니다.

비린내를 뭐로 잡았는지는 모르지만 전혀 비리지 않네요.

다음에가면 비린내 없애는 방법이 뭔지 물어봐야 겠습니다.

다음에 찾아가려고 명함을 핸펀에 저장..

갔을때 예약전화가 오던데 구이를 먹으려는 예약인 듯..

저녁에가면 구이에 술을 한잔 하는것도 생각해 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