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갈치저수지 뽀인뚜~ㅡㅡ;;(내가봐도 넘 허접해따.ㅡ.,ㅡㅋ)

2006. 10. 10. 16:34낚시 이야기/포인트






좀 황당하시겠지만 말이죠..ㅡㅡ;;

제가 사진에다 나름데로 표시해놓고 보니깐..ㅡㅡ;;

갈치저수지 전체들을 다 표시했네요..ㅡㅡㅋ..

통합적으로 얘기하자면.. 가운데 빼고.. 가장자리에 다 표시해놓았다는거..ㅡ.,ㅡㅋ

상세 설명..들어갑니다..(이거 쓰면서 무지 쪽팔리거든요ㅡㅡ;;진짜 허접한거 알지만..

이뿌게 봐주삼..*^^* )

A - 요긴 석축 바로아래 지점 인데요.. 치어들이 무쟈게 많이 돌아다니죠..(여름에)저는 아니지만

      탑워터(여름에)하시는 분들 무지 이곳을 선호하더라고요.. 전에 저도 포퍼로 함 잡아본적 있긴한데

      다른채비(특희 저의 온니 다운샷으론..)밑에 밑걸림이 장난이 아닙니다..게다가.. 쭈욱~길게..

      윤형철조망(군대서 이케 불렀음..ㅡㅡ;) 이 쳐저 있어서..캐스팅 하다가 끊어먹기 일수고요..

      첫번째 그림 A지점하고B지점하고 만나는 부분엔.. 씨알도(그나마)좀 낫고 딱봐도 포인트다..하고

      보이긴 하지만 및에 먼가가 있어요..ㅡㅡ^.. 보통 밑걸림이 아닌 누군가 윤형철조망을 물속에

      설치해 놓은듯...(그정도로 걸림이 장난 아니라 이거죠..ㅋ)

 

B - 역시 첫번째 그림 B지점하고 A지점 하고 만나는 부분..제가 가장 선호하는 부분인데요..일단..

       잘나옵니다..ㅡㅡ; 아주~ㅡ.,ㅡㅋ

 

C - 여기도 물이 좀 차있을땐 무쟈게 잘나오던곳.. 돌밭이라 그런지 다니기가..ㅋㅋ..저도 여기서

      다리 함 깨져먹고.. 아참..~! 여기 뱀 조심 하세요.. 쩝때 함 밟았다가 기겁했음..ㅡ.,ㅡㅋ

 

D - 두번째 그림..(첫번째 C지점과 연결입니다.) 앞으로 안던지고요.. 빨간색 표시해놨잖아요

      무조건 저는 사이드로만 던지는데 그만큼 약간의 밑걸림 감수 하셔야 할듯..

      근데 이건 개인적인 견해 인데요.. 밑걸림이 있을때.. 아주 걸려서 끊어내야 할때가 아니면

      낚시대로 밑걸림 돌파(?)하려고 하다가 성공하는 경우 있잖아요.. 그니깐..제생각에 바닥에

      싱커나 바늘이 돌에 걸렸는데 낚시대를 세게 잡아당겨서 툭 하고 빠져나온 느낌이 들었을때..

      그때가 바로 제 나름데로 입질 타이밍 임돠.. 아마 배스들도 .. 그 바닥에서 나올때 나오는소음(?)

       이후에 웜에 신경을 쓰고 접근하나 본데요.. 그렇게 탁~! 밑걸림을 돌파한 뒤엔 줄만 팽팽하게

     해주고 잠시 기다립니다.. 그럴때면 여지없이 입질이..*^^*

 

E,F -  요기는 물빠지기전에는 물에 차있어서.. 원래 못내려가던 부분이었는데.. 요즘엔 물이 엄청

       빠지는 바람에.. 걸어 드갈수가 있다는..ㅋㅋ  ㅌ 지점은 수심이 무쟈게 낮아서 라이징이 잘보이고..

      역시 여기서도 좌,우 사이드로 던져서 꾀 많이 잡았습니다.. 그리고 전에 제가 얘기했었는데..

      루어로 잉어 한 6자급 되는거 잡는거 본적 있다 했잖아요..거기가 요깁니다..ㅋㅋ

       F 지역으로 가시면요.. 물 가운데.. 쇠파이프<?> 하고.. 암튼 철재 구조물이 물에 반쯤 잠겨있는데요

      전 여기서 갈치지에서 한번도 보지 못했던 3짜 급을 한수 했던 곳입니다.. 전에 옆에 낚시하시던

      분한테 거기 씨알 좋다고 거기서 해보시라고 권유 해드렸는데.. 거기 씨알 큰건 아닌데 밑에 철재

      구조물 때문인지 밑걸림이 심해서 안하신다 하더라고요..근데 제가 해본 바로는 그다지 밑검림..

      심하지 않은듯..*^^*..  아 글구..E,F지역은.. 낮보단..해지고 밤에 잘 되더군요..

 

G - 두번째 사진 위에 있습니다.. 오리들이 가끔와서.. 난동을 부려서 그렇지 꾀 입질 잘합니다..

 

흠.. 이상 허접한 상세 설명이였구요..ㅡ.,ㅡㅋ..

저도 멀리 던져서 큰넘 잡고 싶지만.. 암만 멀리 떤져도.. 결국은..다와서.. 대부분 반경 4미터 정도

앞에서 작은넘들이 물어주더라고요..그래서 어차피 그런거 그냥.. 앞쪽으로 던지자는 심산으로..

거의 사이드로 만 던지다 보니..입질도 많고.. 잔씨알이지만.. 한번 가면 평균 5수 이상은 하고 옵니다.

머 친구중 하나는 그런거 안잡고 자긴 큰거만 노린다고..멀리 떤지고 웜도 큰거 쓰는친구가 있는데

전 솔직히.. 계속해서 오늘 입질이 더 좋거든요..ㅋㅋ.. 채비는.. 전에 제가 그림판으로 그려서 올렸던게

제 전부 임돠..ㅡㅡ^ 궂이 부가 설명을 하자면.. 함 떤지면... 다 감는데까지 기본 5분 정도 잡고요..(입질

없을시..) 액션은 머 그냥 아무생각없이 툭툭 쳐주고 기다리고.. 그정도..*^^* 좀 지겨울땐.. 아주 천천히

(2초에 반바퀴정도?) 릴링을 하면서 끊임없이 검지손가락을 이용해 낚시대를 툭툭툭툭~~계속해서 쳐

준다는거...ㅡㅡ;

.............................아놔..이제 그만 쪽팔리렵니다...이상 허접 뽀인뚜 부가 설명이었슴돠..ㅋ..

출처 : 루어사랑모임
글쓴이 : 갈치지헌터(박좌진)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