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윤향기 / 별이 빛나는 밤에

2006. 8. 18. 12:55기타/국산노래




너와 내가 맹세한
사랑한다는 그말          
너와 내가 맹세한
사랑한다는 그말
차라리 듣지말것을
애당초 믿지말것을
사랑한다는 그말에
모든것 다버리고
별이 빛나는 밤에
너와 내가 맹세하던말           
사랑한다는 그말은
별빛따라 흘렀네
★머나먼 하늘위에
별들이 빛나던밤
그리워요 사랑해요
유성처럼 사라져버린
별이 빛나는 밤에
너와 내가 맹세하던말          
사랑한다는 그말은
별빛따라 흘렀네 ★
별이 빛나던 밤에
별이 빛나던 밤에           
별이 빛나던 밤에
 
출처 : 오룡골 사람들
글쓴이 : 산유화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