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 소류지 배스

2012. 9. 12. 13:11낚시 이야기/루어 낚시

 오후에 강화로..

저번주에 갔던 곳입니다.

대낚시 하시는분들은 여러분 계시네요.

 제방쪽에 루어하는 분들도 몇분계시고..

 제일먼저 반겨준 애기배스..

 싸이즈 좀 되는놈도 나와줍니다.

 입에 바늘이 박힌채로 또 덤비네요.

저번주 수몰나무를 감아서 터트렸던 놈인거 같습니다.

바늘을 보니 내가 쓰는거랑 같은 싸이즈..

 역시 확인해보니 같은싸이즈 입니다.

#2는 내가 검단이나 영종도, 화성 등..애기들 잡을때 주로 쓰는 바늘싸이즈..

어쨋든 바늘하나를 득템..ㅋㅋ

 저녁 시간에는 버즈에도 반응 좋습니다.

애기들이 스커트만 뜯는데 그래도 가끔은 제대로 먹는놈들이 있습니다.

 이정도 싸이즈면 1/16 버즈베이트를 확실하게 먹어줍니다.

눈맛과 손맛을 충분히 안겨준 고마운 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