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나 아니면 안되기...

2007. 3. 12. 11:26기타/사진.시.존글

 

 

 

나 아니면 안되기..

내가 바라는 첫 번째..
이별 때문에 아파하지 않길..



내가 바라는 두 번째..
눈이 붓도록 울지 않길..



내가 바라는 세 번째..
길을 걷다 내 생각에 슬퍼지면..



사랑해서 행복했던..
널 생각하며 웃길..



내가 바라는 네 번째..
슬픈 일에도 씩씩해지길..



내가 바라는 다섯 번째..
환한 미소 잃지 말기를.



내가 바라는 여섯 번째..
미치도록 보구 싶어 힘든 내 맘..

                                                                      

                                                                                                        세상 모두 안다 해도..
                                                                                   너만은 모르길..



                                                                               내가 바라는 일곱 번째..
                                                                             가끔씩 내게 전화 해주길..



                                                                                내가 바라는 여덟 번째..
                                                                              그리울 땐 달려와 주길..



                                                                                내가 바라는 아홉 번째.
                                                                      참아 봐도 내가  자꾸 생각나서.

                                                                            나 아니면 안 된다고..
                                                                                     내게 말해주길..

출처 : 사랑주머니
글쓴이 : 사랑주머니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