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내마음을 기억해요~

2007. 3. 5. 13:46기타/사진.시.존글

 

 

당신의 마음을

외면하는 그 때에도

어디선가 당신을 위해

기도하는

내가 있음을 기억해요.

 

눈물이 나고 외로운 날에

아무도 당신을 모른다 해도

내마음이 항상 당신과

있음을 기억해요.

 

찾아주는 사람도

찾아 갈 곳도 없는

어느날의 당신을 위해

나는 언제나 마음을

비워 둔채로

당신을 기다리고

함께 있음을 기억해요.

 

내가 필요한 그런날에

내가 있음을 기억해요.

 

언제라도

당신을 향해

달려 갈

내가 있음을

기억해요..

 

 

 

                                                                --좋은 글 에서---

출처 : 사랑주머니
글쓴이 : 사랑주머니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