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고삼지 삼은리 포인트

2006. 9. 5. 16:00낚시 이야기/포인트



핸펀에서 노랫소리틀린다

"여보세욧?     형~~  저 쟁이유 "

올만에 들어보는  쟁이동생 목소리  ....... 

문안 인사하고 ,,

"형 고삼지 형이 얘기한 삼은리  원샷 원킬야 <<"

ㅋㅋ  만이 잡았으면 되지   염장은    ..

뒷자석에 태진형 태식이 형일이 타고있는데

계속 전화받기엔  불안해 할까바 눈치보면서..  계속통화

"4짜 자주나오고  5짜되는거 두어번 털렸어 "

계속염장 이고   가이드 모타까지  죙일 3만원에 낚시했다고 자랑늘어놓는다

머~ 밥한끼도 걍줬다나?  ㅋㅋㅋㅋㅋ

 

한참동안 고삼지 다른곳에 가느라고 한 3년 못갔었는데

이곳 포인튼  물이빠지면 포인트가 만이 없어진다

물이 90%이상 차있을때 봄이나  늦여름에 4짜 5짜 자주출몰하는 곳이다

지금은 물이 만이 찻고 늦가을까지 잘나오는곳이다

 

가는곳 고삼지 둑방에서 가면 왼쪽길선택  고삼지 오른편에 두고 가다보면  T자형 삼거리

SK 주유소  보고 우회전 약 1.5키로 지나 언덕밑에 쬠한다리 전 세멘트길로 우회전

지류오른쪽 끼고 직진  왼족으로 커브돌면서   거기서부터 포인트   왼족에 동네 300미터앞에 보이면 관리하는집있씀

 

ㅋㅋㅋㅋㅋ 화살표 가 포인트  아~죄송
출처 : 씨빙이 (낚시광(光) 프로스태프 )
글쓴이 : 씨빙이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