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재미있는 사진모음

2006. 7. 24. 10:05기타/유머.엽기

 
 
미션 임파서블...ㅋㅋ
 
 
 
 
 
진정한 주먹밥..ㅎㅎ
 
 
 
 
 
 
 
 
 
 
전기히터의 새로운 용도..ㅋㅋ날나리님~!눈 가리면 모를줄 알았죠 ㅎㅎ
 
 
 
 
 
 
 
 
 
도대체 어느게 차선이야..??
 
 
 
 
 
 
나 섹시해..??
 
 
 
 
 
 
동물용 뽑기...ㅋㅋ
 
 
 
 
 
 
불량토기소녀..!! ㅎㅎㅎ
 
 
 
 
 
 
어린신부 베트남 극장간판..ㅋㅋ
 
 
 
 
 
뭐하라는건지..!!
 
 
 
 
 
어쩌다가..사람이라도 안다쳤으면..ㅡ.ㅡ;;
 
 
 
 
 
설마 정말 타고 있을까..ㅋㅋ
 
 
 
수도꼭지는 무슨용도..??
 
 
 
 
 
 
 
 
얼쑤..ㅋㅋ
 
 
 
빨면 이렇게 변해요..ㅋㅋ
출처 : 씨앗 세상
글쓴이 : 큰오빠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