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재미있는 사진 40연발

2007. 10. 24. 11:01기타/유머.엽기

      
      
      >>
      
      ** 여름날 추억의 사진 몇 장 **
      
      즐거웠던 그 바닷가!
      내년을 기약하면서 안 ~ 뇽!
      
      *
      *
      *
      갈증!!
      수도꼭지여 네도 안 ~ 뇽!
      
      *
      *
      *
      오수!!
      그 여름날의 풀밭이여 안 ~ 뇽!
      
      
      
      
      "되돌아보는 여름날의 사진 몇 장 **
      
      이렇게 더위와 싸우는 열학의 뒤엔..
      
      *
      *
      *
      오소리를 잡기 위해서
      우정을 나누는 의리의 학생들도 있었을 것이고 ㅎㅎ
      
      *
      *
      *
      팬티가 내려오는 줄도 모른 체
      젊음을 불 태웠을 여성과
      
      *
      *
      *
      남의 눈을 의식하지 않은 체
      거리를 활보 한 똥배짱 아가씨와
      
      *
      *
      *
      허긴 이땅저땅
      
      *
      *
      *
      이 골목 저 골목
      똑같은 짓거리들이지만..ㅋㅋㅋ
      
      *
      *
      *
      애인에게 잘 보일라꼬
      등에 오일을 쳐 발라 주는 속 보이는 남자들과 
      
      (여자인가?..통과!! ㅎㅎ)
      *
      *
      *
      미인들 틈에 낑기 가지고는
      남자 망신을 시키는 이런 꼴뚜기들과 ㅋㅋㅋ
      
      *
      *
      *
      [여성보호 최우선주의]를 망각한 체
      여자를 종 부리듯 하는 아자씨들과
      
      *
      *
      *
      여자 하나도 못 꼬시는 쫄장부가 되어
      바다 속 여성의 방덩이나 찍어대는 변태들도 있었을 것이다.
      
      *
      *
      *
      요런, 인간들에겐
      포탄을 한방 날리든지..
      
      *
      *
      *
      최고로 좋은 방법은
      그냥...! 거기를.."콱..콱"..ㅋㅋㅋ
      
      
      "아얏..! 아야..아야!!" ㅎㅎ
      *
      *
      *
      허지만 이런 여름날의 이야기들은
      저만치 오고 있는 가을 속에 묻히겠지요? ㅎㅎ
      
       
      
      ** 이럴 수가? **
      
      도대체 어찌 된 건가?
      등짝으로 운전을 했단 말인가? 
      
      *
      *
      *
      어찌 된건가?
      도저히 못 참겠단 말인가?? ㅋㅋ
      
      
      
      ** 검열과 복장 **
      
      어..험!!
      어디 한번 둘러볼까?
      
      *
      *
      *
      좋았어!!
      파리도 미끄러지게 잘 닦았군!
      
      *
      *
      *
      어느 나라 여군인가?
      군화도 양말도 신지 않고 색다른 군화에..ㅋㅋㅋ
      
      *
      *
      *
      핫! 지송!
      
      *
      *
      *
      이건 뭐, 슬리퍼 신고..ㅎㅎㅎ
      
      *
      *
      *
      자네들은 복장이 이게 뭔가??
      
      (그런데 웃는 모습이 너무 귀엽네요. ㅎㅎ)
      
      
      ** 뭘.. 봐? **
      
      "나는 아가씨가 쳐다보고 있는 것을 알고 있다."
      
      *
      *
      *
      "나는 아저씨가 쳐다보고 있는 것을 알고 있다."
      
      *
      *
      *
      "지나가면 방덩이를 쳐다 볼거란 걸 우리는 알고있다."
      
      *
      *
      *
      "뭘, 쳐다보는데??"
      
      *
      *
      *
      "왜?? 우쨀낀데?"
      
      *
      *
      *
      "자..자..!! 싸우지들 말고
      똥월님 다음 이야기나 들어 봅시다!"
      
      
      
      ** 헷갈리는 무단횡단?? **
      
      인간은 차를 피해서 달려야한다.
      
      *
      *
      *
      동물이 지나갈 땐 차가 멈춰야한다. ㅎㅎㅎ
      
      
      
      ** 할 테면 해봐라! **
      
      세상은 덩치로 사는게 아니다.!
      잡을 테면 잡아봐라.!
      
      *
      *
      *
      원수는 횡단보도에서 만나는가?
      "볼 테면 봐라!"
      
      *
      *
      *
      비비꼬지마라!
      우린 움직일 수가 없다.
      
      *
      *
      *
      "지위가 높으면 다란 말인가? 
      그래 만질 테면 만져봐라!" ㅋㅋㅋ
      
      
      
      ** 그렇게 보고 싶은가? **
      
      정말 그렇게 보고 싶은가?
      
      *
      *
      *
      "꼭 봐야겠는가?"
      
      *
      *
      *
      *
      
      "좋다..! 내 고추를 보여 주겠다!"
      *
      *
      *
      
      *
      *
      *
      *
      *
      
      
      
      "하하하 ~ 누군지 고추 예쁘당!"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