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염치지 올해부터 워킹배스낚시 가고싶은포인트 맘대루가겠네요~ ㅋㅋ

2007. 2. 5. 16:53낚시 이야기/포인트

 삼색장어집옆으로들어가서  닭집앞에 길이 새로 유원지쪽으로 찻길 새로뚫리고~

 그쵸?? ㅋㅋ

 멀리서보니 배스들이 봄에 집짓겠군요` ㅋㅋ 물만차면...

 꺽어 올라가는길 큰돌들 튀어나왔던곳  삭~~ 정리  승용차 진입 이제 문안합니다

 비로인해 차로진입할때 45도로 차를 기울이며 팔각정들어갔던곳 축대 마무리 ㅋㅋ

 멀리서 보이쥬??? ㅋㅋ축대

 염치지 유일한 습지  산책로 지대루 만들고있읍니다~!  공사중 팔각정진입초입

 아직 공사중 그리고 산책로 나무다 잘라놨읍니다  요기서부터 제방까지  길은 이미 닦아놨읍니다

 구두신은 탓에 팔각정은 안가고 멀리서 사진만 유관으로 잘보이든데 ....

 팔각정위에  공원처럼 벤취를 만들고 필각정에 다리까지 만들어놨더라구요~ 보입니다

 폰카가안보이지만  유관으론 직벽지역 위로 나무자르고 산책로 보입니다 진입하기 쉬워유~

 처녀바위지나 제방쪽으로 연결되있읍니다

 저 제방건너에 길은 아시쥬?? ㅋ

 물이 1미터 50정도 아직 덜찻읍니다    봄비가내려 꽉차면 좋은 손맛을 볼수있을겁니다

 그동안 워킹낚시 하면서 포인트는 좋은데 진입 못하신분들 ~ 이젠 들어갈수있읍니다 물이  꽉차면요~

이상유~~~

출처 : 씨빙이 (분당 낚시광(光) 프로스태프 )
글쓴이 : 씨빙이 원글보기
메모 :